메뉴 건너뛰기

2016년도 싱가포르 국제 수처리 및 환경전 참가

 

 

 

 

한국펌프공업협동조합(이사장 한경수)은 싱가포르 Marina Bay Sands에서 7월 11일부터 13일까지 3일간 개최되는 2016 싱가포르 국제 수처리 및 환경전(Singapore International Water Expo 2016)에 ‘Pumpro’로 참가한다.

 

이번 전시회는 싱가포르 정부 주최로 개최되는 환경 및 수처리 전문전시회로 관련 산업 컨퍼런스와 함께 진행하여 참여업체들의 만족도가 높고 세계주요 환경, 수처리 업체들이 Founding sponsor로 출품하는 전시회이다. 또한 혁신적인 물 솔루션을 공동으로 창조하고 공유하는 글로벌 플랫폼으로 모범 사례를 공유하고 최신 기술을 소개하며,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세계 물 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을 위한 모임의 장이다.

 

한경수 이사장은 “펌프조합은 싱가포르 국제 수처리 및 환경전 등 싱가포르에 개최되는 산업 전시회에 조합 설립 이후 꾸준히 참가하고 있어 현지 관계자들과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좋은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”고 밝혔다.

 

펌프로201707-1.jpg

 

 

 

1) 전시회명 : 2016년 싱가포르 국제 수처리 및 환경전

(Singapore International Water Expo 2016)

 

2) 전시기간 : 2016. 7. 11 ~ 7. 13 (3일간)

3) 전시장소 : 싱가포르(Marina Bay Sands)

4) 개최주기 : 격년

5) 전시회 특이사항

- 싱가포르 정부 주최로 개최되는 환경 및 수처리 전문 전시회

- 관련 산업 컨퍼런스와 함께 진행, 출품업체들의 만족도가 높다.

- 세계 주요 환경, 수처리 업체들이 Founding Sponsor로 출품한다.